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도시락 치킨도시락 먹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GS25 편의점 치킨 도시락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집에 들어가는 길에 밥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어 편의점 도시락을 사기 위해서 GS25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편의점 도시락1

▲ 반반치킨도시락



 #1. 포장


예전에 편의점에서 지나가다 본 반반치킨도시락을 먹고 싶었지만 제가 갔던 편의점에는 없더라구요.

먹고싶은걸 먹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 했기에 대체품을 찾다가 반반치킨도시락과 비슷한 치킨도시락으로 선택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2

▲ 치킨도시락



바로 이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3,800원 입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도 가성비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정말 저렴하고 구성도 푸짐합니다.


편의점 도시락3

치킨도시락 총구성품


구성내용량 입니다. 농협햅쌀을 사용했다고 하며, 쌀 / 치킨가라아케 / 닭가슴살가라아케 / 소세지 / 볶음 김치 등으로 구성 되어 잇습니다. 총 열량은 758kcal 입니다. 은근 칼로리가 많이 나갑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분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셔야 하는데 꼭 비닐은 제거후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약 2분 ~ 2분 40초내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편의점 도시락4

▲ 치킨도시락 유통기한



의점 신선식품은 당일날 들어오고 팔리지 않는 음식은 폐기처분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르니 유통기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편의점 도시락5


▲ GS25 연내 캠페인


GS25 연말캠페인 문구라고 합니다. 뜬끔없긴 하지만 각박한 세상속에서 뭔가 따뜻한 말 한마디 인거 같아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2. 구성품



편의점 도시락6

▲ 치킨도시락



집 전자레인지로 저는 2분30초를 돌렸습니다. 3,800원의 극강의 가성비 치킨도시락 입니다. 제가 치킨을 좋아해서 고른거지만 치킨 종류도 두가지나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래도 반반치킨도시락이 더 맛있어 보이고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편의점 도시락7편의점 도시락8
















치킨가라아케를 먹어보았습니다. 따뜻하니 방금 만든 치킨인거 같습니다. 튀김가루도 얇고 안에 살코기

도 적당하게 있어 생각보다 괜찮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닭가슴살 가리아케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적당하게 매콤해서 땡기는 맛이였습니다. 양이 적은게 아쉬운점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9

▲ 소시지


오랜만에 먹어보는 비엔나 소시지 입니다. 제가 초등학교때 부모님이 해주시던 소시지 맛이 생각나더라구요. 맛도 있었지만 추억이 느껴지는 맛이였습니다.

편의점 도시락10

▲ 콘샐러드


이건 콘샐러드라고 해야할지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콘샐러드라고 하겠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샐러드가 따뜻해지니 뭔가 애매한 맛이납니다. 저는 샐러드는 차갑게 해서 먹거든요. 그래도 못먹는 맛은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세요. 치킨과 먹으면 맛조화 괜찮습니다. 

약 3,000원때의 편의점 도시락은 구성은 괜찮지만 양이 약간 적습니다. 치킨도시락도 양은 조금 적었습니다. 도시락에 조그만한 컵라면 하나사면 양이 딱인거 같습니다.

치킨 좋아하시는 분은 치킨도시락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는 꼭 반반치킨 도시락을 사서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사랑 입니다.



<이전글>

[일상 daily life/편의점 Convenience store] - [다이어트] 가성비 GS25 편의점 샐러드

[일상 daily life/편의점 Convenience store] - CVSnet 편의점택배 이용했어요

[일상 daily life/편의점 Convenience store] - GS25 편의점 샐러드 먹었습니다.

[일상 daily life/편의점 Convenience store] - GS25 편의점에서 아이폰 케이블 급구매 했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