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가성비 GS25 편의점 샐러드


GS25 편의점 샐러드 그 두번째

GS25 편의점 샐러드

안녕하세요 날씨가 급 추워지는 금요일 저녁시간입니다. 바람이 정말 차갑습니다. 추워지는 겨울 몸관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 다이어트를 위해 점심에 편의점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회사 점심시간에 편의점에 방문해서 샐러드를 골라 왔습니다.

이전에도 편의점 샐러드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더 가격이 있는 다른 샐러드를 골랐습니다.
<관련글>

[일상 daily life/편의점 Convenience store] - GS25 편의점 샐러드 먹었습니다.


GS25 편의점 샐러드1

▲ 치킨시저콥샐러드


바로 치킨 시저콥 샐러드 입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게 가격이죠? 시저콥 샐러드는 3,900원 입니다. 

이전에 먹은 훈제닭가사슴살 샐러드는 3,500원으로 400원 비쌉니다. 그래도 가성비는 좋은 샐러드 입니다. 훈제닭가슴살 샐러드는 칼로리 표시를 아무리 찾아도 없던데 시저콥 샐러드는 190kcal라고 표시를 해줬습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나간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갈릭시저 드레싱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이 다 먹고 살려고 하는데 저정도 칼로리는 괜찮습니다.


GS25 편의점 샐러드2

▲ 구성 및 영양성분

뒷면은 제품의 구성품 및 영양정보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재료는 양상추 갈릭시저소스 양파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메추리알등등 훈제닭가슴살보다 구성품은 더 많았습니다. 400원의 차이가 이리 큰가요?

일단 저는 갈릭시저소스의 맛이 궁금했습니다. 마요네즈가 들어 있으니 칼로리는 있겠지만 소스 없이는 못먹습니다 ㅠㅠ


GS25 편의점 샐러드3

▲ 개봉

개봉을 했습니다. 음식이 가지런하게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포크도 당연히 포함 되어 있으니 따로 나무젓가락은 안갖고 오셔도 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층은 양상추를 제외한 토핑(?)들이 있습니다. 3,900원의 행복입니다.


GS25 편의점 샐러드4

▲ 치킨시저콥샐러드


저는 젓가락을 갖고왔습니다^^ 다음에 쓰면 되니깐 고히 모셔놓았습니다. 토핑이 들어잇는 용기를 들어서 양상추에 다 때려 부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갈릭소스를 골고루 뿌려 주시고 쉐킷쉐킷 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콘까지 있으니 식감이 더 있습니다.


GS25 편의점 샐러드5

▲ 치킨시저콥샐러드 메추리알

메추리알을 먹어보았습니다. 근데 초점을 양상추를 잡아주네요 ㅠ 메추리알은 잘 삶아져서 부드러운 식감을 줍니다. 거기에 소스까지 겉들여 있으니 간을 잘 잡아 줍니다. 양상추와 같이 먹으면 채소의 아삭함과 메추리알의 달콤함의 조합이 일품입니다.


GS25 편의점 샐러드6

▲ 치킨시저콥샐러드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입니다. 토마토류는 안좋아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과즙 터지는 맛이 괜찮으거 같습니다.

채소나 과일류는 하루만 지나도 식감이 틀려지는데 GS25 샐러드는 하루하루 관리를 잘하는지 내용품들이 다들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GS25 편의점 샐러드7

▲ 치킨시저콥샐러드 닭가슴살

초점이 자꾸 왜이럴까요....날씨가 추우니 폰도 이상한가 봅니다. 이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에는 닭가슴살이죠? 일단 시저소스가 맛이 강하니 뭐를 먹어도 물리는 맛은 없습니다.

소스없이는 저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도 점심 한끼정도는 샐러드를 먹으니 2kg는 빠졌더라구요.

그래서 깨달았습니다. 역시 식단이구나 운동은 부수적이라는 것을요.

이제 춥다고 다이어트 포기하시지 마시고 하루 한끼는 샐러드를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 여름은 행복이 찾아 오실 겁니다. 

저는 이전에 먹은 훈제 닭가슴살 보다는 치킨시저콥 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 칼로리는 조금 더 나갈지는 몰라도 그래도 더 맛있는걸 먹는게 좋잖아요? 그래야 다이어트를 포기 하지 않으시고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돈도 아낄수 있으니 한끼 샐러드 실천 해보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과 공감은 사랑 입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