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25 편의점에서 아이폰 케이블 급구매 했어요


[GS25편의점 아이폰 케이블 사용기]


지금까지 저는 안드로이드가 익숙해서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폰만 계속 썼는데요. 
어느순간 아이폰 레드색상에 꽂혀서 약정이 남아있는데도 질렀습니다. 그래서 집에 넘쳐나던 안드로이드 케이블은 무쓸모가 되어 버렸습니다. 여분의 아이폰 케이블을 구매하기도 돈이 아까워서 정품 케이블 하나를 이동할때 마다 들고 댕겼죠. 

그런데 아침 출근은 다들 바쁘시잖아요. 항상 까먹고 나옵니다. 이번에도 챙기지 못했습니다. 계속 빌리기도 뭐하고
밧데리도 10%라 큰맘먹고 하나 장만하기로 하고 GS25편의점에 케이블 하나 갖고 왔습니다.

GS25 아이폰 케이블

바로 요녀석 입니다. GS25편의점이라고 You Us 마크도 있는 라이트닝 8핀 케이블 입니다.

가격은 12,000원 이나!!! 하더라구요.

살까 말까 다시 고민을 해보게 하는 가격이지만 아이폰은 밥달라고 곧 꺼진다고 아우성이니

안 살수가 없더라구요.


상자 앞면은 깔끔하게 필요한 정보만 보여 줍니다

길이는 1M입니다. 정품 케이블과 비교해보니 길이 똑같습니다.

1M가 사무실이나 자동차에서나 사용하는데 가장 적당한거 같습니다.



GS25 아이폰 케이블2

뒷면 입니다. 상세한 정보가 표시 되어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아이폰 시리즈가 제일 상단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되겠네요 

(웬만한 아이폰 다 호환 됩니다)


그리고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뭐 다들 평소 아는 내용입니다. 

읽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보증기간은 구매일로 6개월 이라고 합니다.

케이블은 고장나면 보증받으러 가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그냥 버리는데...ㅎ


박스는 이제 버리고 개봉을 해보죠!


GS25 아이폰 케이블3

한가지 칭찬할 점이 있네요 

보통 박스 개봉할때 손가락을 박스사이에 껴서 빼잖아요? 그러다가 손에 상처가 나서 피도 보기도 하죠.

그걸 방지 하기 위해서인지 집어서 빼라고 Pull이라는 단어와 화살표까지 표시해 두었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고객을 생각해서 잘만든거 같습니다.


GS25 아이폰 케이블4

제품을 꺼내 보았습니다.

오잉? 정품케이블하고 별 차이가 없어 보이더라구요.

정품 케이블은 집에 있어 바로 직접 확인이 어려웠습니다.

일단 외관적으로는 만족입니다.

(그래도 12,000원은 비싸요)

케이블 두께도 적당하여 쉽게 단선이 쉽게 될꺼 같진 않아 보입니다.

고무줄로 이쁘게 비닐포장하여 보기 좋네요.


제 아이폰이 죽어가기 일보 직전이라 빨리 뜯고 충전을 시도 해봅니다.

GS25 아이폰 케이블5

다행이 불량없이 충전 잘 됩니다.

컴퓨터 본체에 꽂아서 충전은 빠르지 않았지만 점심시간 되니 80%는 되더라구요! 만족!!!!


GS25 아이폰 케이블6

퇴근 후 집으로 와서 정품 케이블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또 한번 놀랍니다.

어느게 정품이고 편의점 판매 케이블 인가요?

저도 사진 찍을려고 뒤죽박죽 하다가 결국엔 정품 케이블이 뭔지 찾지 못했습니다

그냥 똑같아요... 혹시 차이점을 아시는분이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케이블 만족도★★★★☆

시중에 아이폰 값싼 케이블이 많이 팔지만(저는 안써봐서 모르겠네요)

저는 GS25 아이폰 케이블 가격 외엔 만족합니다(가격 좀 낮춰주세요)

얼마나 오래 갈진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문제 없이 충전 및 사진 전송 정상 작동하니 만족!


이상 GS25편의점 아이폰 케이블 사용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