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스트코 상봉점 장보러 왔어요~

코스트코 상봉점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상봉점 장보기 포스팅 입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물을 사먹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방문을 합니다.

주로 코스트코 광명점을 방문하지만 오늘은 일정 때문에 상봉점이 더 가까워서 방문했습니다.


코스트코 상봉점1

코스트코를 토요일 저녁 방문이라서 주차가 오래걸릴꺼라 생각하고 갔는데 

보통 주말 답지 않게 바로 주차 했습니다.

눈치싸움에서 이긴거 같네요!!!^^


코스트코는 웬만하면 평일에 방문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자! 이제 돈쓰러 가볼까요..좋은데 왜 눈물이 나올까요


[의류]

코스트코 상봉점2

입구 초입에 들어가시면 옷부터 보입니다.

아기 남자 바지가 23,000원 정도 입니다.

가격면에서는 저렴한 편이니 아이가 있으신분들은 이곳에서 옷 사도 좋을꺼 같네요.


[생필품]

코스트코 상봉점3

코스트코 방문 주목적인 물!!!

2리터짜리 6묶음이 무려 1,990원~~정말 싸죠?

저는 보통 한번살때 3묶음 삽니다.

저희 가족이 3명이라 한달 이상은 먹습니다.

근데 많이 무겁습니다ㅠㅠ 물 사시러 오실꺼면 차는 필수 입니다.


코스트코 상봉점4

집에 애완견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배변패드 쓰시죠?

그럼 이 상품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2만원에 100매 들어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강아지를 키웠는데(무지개 다리 건넜습니다ㅠ.ㅠ)

키울동안 잘 썼습니다.

코스트코 상봉점5

또 이것도 추천드립니다(다 추천이네요^^)

화장지 인데요 사진 보시는거와 같이 화장지가 3겹이라 두껍고 부드럽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좋다고 만족하시는 상품 입니다.

코스트코 브랜드 제품은 가격이나 품질에서나 웬만하면 보통 이상으로 만족 하실꺼에요.


[음식]

코스트코 상봉점6

여러분 고기 없이는 못살죠?

코스트코는 대량상품이 주이기 때문에 저렇게 덩어리(표현이 맞나?)로도 판매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펜션에서 고기 구워 먹을때 저거 하나 들고 가면 끝입니다.

먹고도 남겠죠. 여행가실 때 코스트코 들려서 구매하시고 출발하세요.


코스트코 상봉점7

이 날은 소고기가 땡겨서 꽃갈비살(미국산) 5만원 짜리 구매했어요

이날은 할인행사도 해서 더 싸게 구매했는데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안나네요 4만 얼마 했던거 같아요.

미국소고기도 엄청 맛있는거 아시죠? 예전엔 편견도 많았는데 지금은 다들 잘 드시는거 같더라고요

안먹어 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마블링도 이쁘게 잘 되어 있죠?


코스트코 상봉점8

코스트코 인기메뉴 초밥!

가격은 19,900원에 새우/장어/연어 초밥 등등 들어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맛이 없진 않습니다.

코스트코 오면 빠지지 않고 사가게 되더라구요.



코스트코 상봉점9

코스트코에는 여러가지의 빵종류가 팔지만 그 중에서는 저는 이 빵

바닐라 슈!!!!!

강추합니다.

이 빵을 처음먹어본게 시식으로 먹어 봤는데 저도 모르게 눈이 커졌습니다.

바닐라 슈는 냉장고에 넣었다가 차갑게 해서 먹는건데 겉의 빵과 속안의 차가운 바닐라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이 외에도 코스트코는 무궁무진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회원제라 코스트코 카드를 소지하신 분만 입장이 가능하지만(유료 입니다)

상품 가성비로 유료제가 아깝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코스트코 방문하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 지 도 -


- 주 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336


- 전 화 번 호 -

1899-9900


- 영 업 시 간 -

10:00 ~ 22:00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입니다


코스트코 상봉점 방문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daily life > 코스트코 Costc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트코 광어회 먹었어요  (0) 2018.11.19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