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Daiso) 아이폰 충전 케이블 구매기
결국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또 사게 됐습니다. 이전에 아이폰 정품 충전 케이블 하나로 버텨보겠느라 했지만, 집에서 자주 놓고 오는 바람에(이놈의 건망증) 결국 하나 구매를 해서 2개를 쓰게 되었죠.
그런데.. 얼마 후 회사에 케이블 하나 두고 오고 차에도 하나 둔걸로 기억했는데 차도 회사에 두고 와서
집에서 충전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는데 아이폰은 빠데리 20%상태.... 어쩔수 없이 또 샀습니다.
관련글
[일상 daily life/편의점 Convenience store] - GS25 편의점에서 아이폰 케이블 급구매 했어요
하.... 핸드폰은 해야 하니 사야죠. 이번엔 가성비 좋은 다이소를 방문했습니다. 주말이고 해서 씻지도 않고 모자를 푹 눌러쓰고 귀찮음을 떨쳐내고 무려 15분을 걸어 다이소에 도착 했습니다.
역시 다이소는 품목이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는 가장 싼거를 뒤졌습니다. 확실히 편의점 케이블보다는 저렴 하더라구요. 뭐 그만큼 품질은 떨어지는지 아직은 모르지만요.
찾아 본 거중에 가장 저렴한 2,000원 짜리 아이폰용 8pin 케이블로 데이터 전송과 충전 겸용 케이블 입니다. 에전 편의점에서 샀을때 1만원이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역시 다이소는 가성비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저렴해도 케이블 길이도 100cm로 불편함이 없고 웬만한 아이폰은 다 호환 됩니다.
편의점 아이폰 충전 케이블은 정품과 차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똑같이 만들었지만 다이소는 색깔부터 다릅니다. 뭐 색깔은 중요하지 않죠 충전과 데이터 전송만 제대로 작동만 하면 됩니다.
상자의 뒷면은 제품 특징 및 주의사항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최대장점이니 크게 또 한번 표기해 놓았습니다. 특징으로는 8pin 아이폰 뿐만아니라 아이패드도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주의 사항은 그냥 일상에 사용하시는 다른 케이블과 다른게 없으니 읽지 않으셔도 크게 상관 없습니다.
상자에서 케이블을 꺼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라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모양에 맞게 충전 케이블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요새 플라스틱도 줄이는 캠페인도 하는데 플라스틱도 없이 케이블만 넣고 가격을 조금더 하락 시켜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건 개인적인 욕심 이겠죠? 다이소도 먹고는 살아야 하니깐요.
8핀 모양은 아이폰 정품 케이블과 똑같아 보입니다. 샀는데 작동 안되면 짜증이 확 나시죠?
저도 예전에 안드로이드 케이블 샀는데 작동이 안돼서 다시 돌아가서 교환한적이 있습니다.
이건 육안으로 확인도 힘들고 뽑기신에게 맡겨야 합니다. 바로 아이폰에 꽂아 봤습니다.
충전 잘 됩니다!! 다행이 뽑기는 잘 한거 같습니다. 15%밖에 없던 제 아이폰에 에너지를 넣어 줍니다.
그것도 2,000원 밖에 안하는 케이블이 열심히 충전을 도와 줍니다.
아직 사용한지 며칠은 안됐지만 지금까지 단선없이 충전이 잘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충전 케이블이 구매하실분은 편의점 보다 가성비 좋은 다이소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가까운곳에 다이소가 있다면요.
적은 돈이라도 조금이라도 덜 쓰면 좋잖아요 ^^ 여기서 한가지를 말하자면 차에 있을줄 알았던 케이블이 없더라구요.....대체 선이 어디간건지 하루종일 생각을 했는데 찾을수 없었습니다. 뭐 어차피 하나 샀으니 이거 쓰자 생각하고 잠을 자기 위해 침대 이불을 들추니 거기에 케이블이!!!!! 이렇게 또 돈을 썼습니다. 여러분들은 정리 잘 하셔서 헛돈 안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가성비 갑 다이소 아이폰 충전 케이블 구입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